DIOMANI

아이폰 6s에 IOS12 올리는 중입니다. 본문

Small Talk

아이폰 6s에 IOS12 올리는 중입니다.

2018. 9. 18. 18:14

구형 아이폰을 쓰는 사람들이 기다리던 새로운 IOS가 나왔습니다.

오늘부터 IOS12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5s부터 지원을 합니다.


많이 빠릿빠릿해지고 그지(?) 같은 IOS 11 보다 훨씬 안정적이이라고 해서 올려보고 있습니다.

최근 11.4.1로 업데이트 했는데 배터리 사용량이 살짝 늘어난 것 같습니다.

12는 더 좋아 졌을거라는 기대감이 있습니다.


애플이 좋은점은 오래된 기기라도 업데이트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래도 안하는게 좋다는 이야기도 있지만 그래도 궁금하니 해봐야죠 ㅋ



와이파이 접속하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확인하니 새로운 버전 설치하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베타버전부터 GM버전까지 사용하던 사람들의 평은 아주 좋습니다.

아래 영상은 아이폰 6s 기준으로 ios10.3.3과 ios12GM 버전을 비교해놓은 영상이니 보시면 참고 될것 같습니다.



업데이트 했는데 기본앱뿐만 아니라 앱실행이 전반적으로 빨라졌네요. 

이 정도로 빠른버전 있었나 싶을정도로 이번 ios12가 이정도일줄은 몰랐네요.

특히 카메라는 딜레이 없이 바로 실행되는거에 놀랐네요. 



잠깐 써보니 재미있는 앱중 하나가  '측정'이란 앱입니다.

사진을 찍으면 길이를 알려주네요.


벌써 3년된 폰인데도 이정도 퍼포먼스 보여주는거면 정말 돈아깝지 않네요.

새로운 아이폰으로 바꿔야 되나 고민하던참에 일단 내년까진 써야겠네요.


항상 그렇지만 배터리를 많이 잡아 먹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Comments